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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VANTAGE
아웃스트림 광고 인스트림 광고 효율 비교
강제적인 느낌으로 노출되는 광고는 브랜드의 호감도와 구매의향이 현저하게 줄어듭니다.
TVads의 아웃스트림 동영상 광고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광고 시청 기회를 제공하며,
관심사에 매칭되는 자발적인 광고 시청으로 이탈율이 매우 낮습니다.
이제 Tvads와 함께 보다 높은 가치로 브랜드를 알리세요.
동영상 25~75% 핵심 구간, 매우 낮은 이탈율
핵심 메시지 전달 구간에서 사용자 대부분 꾸준히 시청상태를 유지하는 것,
TVads만의 검증된 경쟁력입니다.
View Start (3초)
50.4%
View 25% (14.5초)
47.3%
View 25% (~29초)
46.5%
View 25% (~43.5초)
46.1%
View 25% (~58초)
44.1%
정교한 TARGETING
자연스럽고 명확, 정교한 타겟팅으로 고객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오디언스
유저/데모타겟팅, 관심사타겟팅,
광고반응타겟팅, 유사유저타겟팅,
검색어타겟팅
Appointment Control 기능과 Days Frequency Control 기능 탑재로
인지율, 범위, 클릭율 등에 미치는 효과를 극대화하여 타겟팅 합니다.
DMP 타겟팅
비식별 데이터 정보 분석
국내 최대 오디언스의 비식별 데이터 정보를 수집하고 처리와 분석을 통해
광고주 코어 타겟에게 콘텐츠 소비기회를 제공하고 또한 광고효과를 증대할 수 있습니다.
Data Search
4천만+a명, 사용자(비식별)의
일간 250TB이상의 빅데이터 수집
Data Analysis
사용자 성향 분석에 따른
관심사별 카테고리
Detail Targeting
세부 카테고리 분류를 통한
타겟팅 전문성 향상
Contents Exposure
동영상 광고/콘텐츠 송출을 위한
ADD&Cookie 매칭
광고반응타겟팅
리타겟팅
광고주 사이트를 방문했던 사용자의 데이터를 분석 및 활용하여
관심 유저에게 광고를 반복 및 지속 노출로 전환을 유도합니다.
광고주 페이지 행동 유저 데이터 & 3rd party의 수집된 데이터 모수 수집
해당 유저가 Tvads 제휴 매체 방문시
리타겟팅 동영상 노출
광고주 페이지로 유저의
재방문 유도 전환 발생
다양한 CREATIVE
고객이 원하는 시점에 자발적인 동영상 광고시청
Tvads의 아웃스트림 동영상 광고입니다.
새로운 영역 확보를 위한
새로운 영상 플랫폼
유저의 자발적 시청 상품
정교한 타켓팅 및
합리적 단가
캠페인에 맞는 커스터마이징
운영 및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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